-
신혼여행으로 딱인 오버워터 방갈로 TOP 11여행 2016. 11. 28. 05:54
우리는 일상의 고단함을 느끼다가 휴가를 떠나면 해방감과 자유로움을 느끼고 행복해 합니다. 여기에 휴가 떠나기에 더 없이 훌륭한, 특히나 신혼여행으로는 더할 나위가 없는, 사진만 봐도 황홀해질것 같은 아름다운 오버워터 방갈로 TOP 11을 소개합니다.
1. 몰디브
새로 지은 밀레이두 리조트(Milaidhoo Island)는 프라이빗한 전용 수영장이 갖춰져 있고 180도 각도로 오픈 되어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멕시코, 마로마 비치
멕시코 최초의 오버워터 숙박시설로 엘 도라도 마로마(El Dorado Maroma)에 취치한 새로 지어진 오버워터 방갈로 입니다. 게스트는 청록색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초가지붕 방갈로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바깥에 나가지 않고 실내에 있어도 얼마든지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데요. 바로 바닥의 유리창을 통해서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 할 수 있죠.
3. 파나마, 보카스델토로
숙소 정면의 카리브해와 정글이 우거진 고급스럽고 친환경적인 이곳은 아즐 파라다이스(Azul Paradise) 라고 불립니다. 숙박시설은 휴식을 위해 지어졌지만 보다 액티비티한 활동을 위해 주변 산호초를 통해 스쿠버 여행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4. 말레이시아, 팡코르 라웃 리조트
나무로 된 산책로가 있는 팡코르 라웃 리조트의 화려한 바다는 좀 더 프라이빗한걸 좋아하는 분들에게 잘 맞을것 같습니다. 샤워 할때도 진귀한 경험을 할 수 있는데 천장에 설치된 샤워실이 바다쪽으로 열린다고 하네요.
5. 보라 보라
보라 보라 섬은 럭셔리 리조트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포시즌 보라 보라'는 적어도 오버워터 시설로는 최고일겁니다. 침대는 원베드나 두베드룸 빌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대부분이 전용 플런지 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6. 인도네시아, 라자 암팟
미술 에코 리조트(The Misool Eco Resort)는 각각의 숙소가 깨끗하고 아름다운 바다에 있습니다. 발코니에 있는 해먹에 누워 물고기를 바라볼 수도 있죠. 더 가까이서 보고 싶으면 스노클링과 다이빙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7. 자메이카, 몬테고 베이
샌들스 몬테고 베이는 울트라 럭셔리한 플로팅 데크와 전용 인피니티 풀을 제공합니다. 각 건물에는 잘 훈련된 집사가 배정되어 있습니다.
8. 피지, 말로로 아일랜드
피지에 하나뿐인 수상가옥(피지어 뜻은 나무와 짚으로 만든 오두막)입니다. 아늑한 스위트 룸에서 산호초와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각 호실에는 별도의 목욕 파빌리온 및 라군뷰를 제공합니다.
9. 타히티, 푸나'아우이아
르 메르디앙 타히티(Le Meridien Tahiti)는 초가지붕과 팜 나무를 짜서 만든 벽이 로맨틱함을 더해줍니다. 수정처럼 맑은 물을 통해 산호 감상과 멋진 오션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10. 말레이시아, 랑카위
물위에 있는 프리미어 오버워터 방갈로, 프리미어 스위트룸은 힘들게 여기까지 온 보람이 있다고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수상 레스토랑의 전망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11. 몰디브, 바 아톨
두 개의 침실과 두 개의 욕실을 가진 방에서 묵으면 마치 내 개인 별장을 가진것만 같을겁니다(심지어 개인 집사도 제공). 인피니티 풀은 바다색과 통일감 있게 아쿠아마린 색으로 조합 했습니다. 이같은 럭셔리 숙소는 하룻밤에 무려 1천만원이 넘는 가격이라고 하네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주 남부의 사람잡는 위험한 생명체들 (0) 2016.12.28 2016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여행 도시 TOP10 (0) 2016.12.19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나라는? (0) 2016.12.05 비행에티켓 7가지. 이것만 지키면 기본은 한다. (0) 2016.12.01 첫눈으로 뒤엎였던 11월 도쿄의 절경 (0) 2016.11.30